일반-General

> LIGHTINGFORUM > 일반-General

세미나/교육/알림
2015.04.01 14:48

시야 플랫폼 : 스태프_조명 모집공고

http://forum.woweb.net/zbxe/57813 조회 수 3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란문화재단(이사장 최기원)이 전문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급 단기 워크숍, SEEYA PLATFORM: STAFF Lighting (시야 플랫폼: 스태프)을 6월 8일(월)부터 6월 13일(토)까지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개최한다. 

우란문화재단이 올해 처음 실시하는 SEEYA PLATFORM: STAFF_Lighting (시야 플랫폼 : 스태프_조명)은 현업의 특정 분야를 선정하여 현재 활동 중인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실무 중심의 워크숍으로, 이들이 전문인력으로서 보다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올해는 첫번째로 조명분야를 선정하였으며, 국내 공연 현장의 최고 전문가들을 강사진으로 구성, 조명 디자인과 조명 프로그래밍으로 나누어 6일간 밀착된 심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명 디자인 워크숍은 무용, 뮤지컬, 오페라,연극의 각 장르별 조명 디자인론 및 사례연구특강으로 진행되며 무용 <리케이댄스>,<최성옥 메타댄스프로젝트>의 조명 디자이너 신호, 뮤지컬 <라카지>,<황태자 루돌프> 등의 조명 디자이너 구윤영 , 연극 <3월의 눈>,<바냐아저씨> 등의 조명디자이너 김창기, 오페라 <토스카>,<천생연분> 등의 조명디자이너 고희선이 무대조명디자인 부분의 강사로 참여한다. 

조명 프로그래밍 워크숍은 최진근, 박재현 강사가 <디지털 콘솔의 고급 옵션 사용법>과 <시뮬레이션의 이해와 활용> 을 지도하며 교육생 모두에게 프로그램의 슈퍼바이저인 서울예술대학교의 나한수 교수가 멘토 특강을 실시한다. 특히 프로그래밍 부문의 경우 2인 1조로 디지털 콘솔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총 16명(디자인 10명/프로그래밍 6명)을 모집하는 이번 워크숍은 4월1일(금)부터 30일(목)까지 우란문화재단 블로그(blog.naver.com/seeya_tpb)에서 제출서류 다운로드 후 메일(seeya_tpb@naver.com)로 접수 가능하며, 모집대상은 한 작품 이상 참여한 경험이 있는 조명 관련 공연 경력자로서(대학 재/휴학생 제외) 디자인과 콘솔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으며 중·고급과정을 이해할 수 있는자이다. 워크숍을 통해 발전가능성이 높은자로 선발 예정이며 결과 발표는 5월 11일(월)개별 통보한다. 전과정 참가비는 무료이다. 

 

.bcf4d909312bcea58126756f31c1b0a2.jpg

 

Who's 쥔장

profile
   인간은 자신을 모르기 때문에 오만해지는 것이다.
    오만을 거듭하다 보면
    언젠가는 자신이 아무것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아질 때가 올 것이다.
    그때 비로소 겸손해질 수 있다.